몇주간의 부품 수급과 몇일간의 전투(?)로 겨우 소리는 났습니다만 아직 트랜스가 제작중인지라

40볼트 짜리로 테스트만 했습니다. 철저한 접지를 해야 제대로 된 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 같고

처음에는 중점이 잘 맞았는데 오늘 다시 테스트 하니 스피커 출력단에 1.4V 전후로 DC가 뜹니다.

200옴 트리머로 조정이 안되는데 아무래도 접지의 문제인지 TR이 죽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요기까지 하고 게시판 정독하고 나서 다시 도전해야 할 것 같습니다.

녹초가 되어 사진 한장만 올립니다.

파워앰프는 좀 무섭습니다.^^

/////////////////////////////////////////////////////////////////////////////////////////////////////////////////////////////////////////////////////////////////

김도익님의 코치와 자작 지침서를 참조하여 드디어 제대로 된 소리를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험도 하나 없네요.

쭈욱 뻗는 고역과 아래로 깊게 떨어지는 저역 정확한 포커싱등등... 감격의 순간 입니다.

45볼트 짜리 중형 트랜스를 물렸는데도 이정도이니  520VA에 55볼트로 감은 트랜스 ...ㅎㅎㅎ

크기변환_IMG_3080.JPG

위 사진에서 GND를 전원 기판에 연결을 안하면 중점이 안 잡히네요.역시 교과서대로 공부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주의 하실 것은 검정색 방열판 절연상태 꼬옥 확인 해야 합니다.요거이 튀겨서 스피커 고음 잡아 먹었습니다.

크기변환_IMG_3081.JPG

 테스트 배선시 확인 또 확인 이거 잘못 연결하면 도로아미 타불 아시죠?

크기변환_IMG_3082.JPG

스피커 보호회로입니다. 이거 장착은 필수 입니다. 이 앰프에 안전을 위해서 휴즈를 하나 더 설치해야 할 것 같은데 위치를 어케해야 할지...

동작하는 중의 오른쪽 스피커 직류...

크기변환_IMG_3084.JPG

이것은 왼쪽입니다.

크기변환_IMG_3079.JPG

태광 아너 ar-70입니다만 여기에 파워앰프를 이식할 예정입니다. 샤시값은 26만원짜리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