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어플로 확인해보니 어제 배송이 완료되지 못했던 것까지 모두 완료된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혹시 아직 택배를 받지 못한 분 있으면 알려주세요.
그리고 물건의 상태에 이상이 있는 분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전원을 연결하고 ADT-06은 3분, ADT-03은 5분 정도 후에 납이 녹을 정도로 온도가 올라옵니다.
납을 녹일 부위에 노즐을 대고 납이 충분히 녹은 후에 스위치를 누르면 순간적으로 납이 흡입됩니다.
스위치를 놓으면 납이 배출되는데 항상 잘 배출되지는 않습니다.
그러므로 납이 어느 정도 모인 것 같으면 앞부분을 분해해서 청소를 해주어야 합니다.
노즐이 막히면 동봉된 철사를 이용해서 제거하면 됩니다.
이상을 참고하시고 혹시 작동에 이상이 있는 분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출력이 높지 않아 용융점이 높은 무연납은 작업이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플럭스를 이용하거나 위에 유연납을 대고 좀 녹여주면 좀 더 원활히 작업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출력이 높은 인두기와 함께 이용하는 방법도 활용할 수 있겠습니다.

앰프를 튜닝하거나 수리할 때 납 흡입기를 사용하는데 수동은 상당히 불편하기도 하고 납이 충분히 제거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자동 흡입기를 사용하면 훨씬 편하고 좀더 잘 제거할 수 있습니다.
적절히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도구가 아무리 좋아도 내 손에 익숙하지 않으면 한없이 불편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좀 허접한 도구라도 잘 익히고 내 손에 익숙해지면 남부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올린 첫 글을 다시 한번 읽어보시고 파손에 주의하면서 오래도록 사랑해주세요.

공동구매를 허락해주신 대장님과 참여해주신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