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잘 해결하신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도움을 드려보고 싶기도 하고, 왜 그런지 궁금하기도 해서 계속 고민해보고 있는데 딱히 답은 나오지 않습니다.
확실한 건 이전 글에서 문제라고 생각했던 것들은 문제 원인이 아닌 것 같다는 거구요.

아마 TLE2426과 그라운드 채널의 출력 전류 문제가 아닐까, 하는데 잘 정리가 되지는 않는 것 같구요.

제 생각엔 문제가 생기신다면 그저 그라운드 채널은 포기하시고,
TLE2426 전원부를 좀 더 단단하게 만드는 걸로 해결하시는 게 어떨까 합니다.

간단히 입력 그라운드를 출력 그라운드와 쇼트시키고,

V+와 그라운드 사이에, 그리고 그라운드와 V- 사이에 220u~470u 정도의 전해 콘덴서만 하나씩 달아주면 됩니다.

그리고 이건 DC 문제가 전혀 없어도 소리가 찌그러지신다는 분들께도 공통사항입니다.
TLE2426과 Bypass 콘덴서 만으로는 BUF634의 출력을 감당하기는 힘들어보이거든요.

아마 이렇게 전해 콘덴서를 달아주시면 소리 찌그러지는 문제는 해결될 겁니다.


그리고 이 문제에서 아마 두가지를 배울 수 있지 않나, 싶기도 하네요.

1) 신정섭님의 Ground Channel 모듈은 잘 기능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2) Ground Channel은 Ground Channel의 Topology를 그대로 지켜주는 편이 좋다.

여기서 말하는 Ground Channel의 Topology란, Ground Channel을 앰프와 같은 모양으로 구성해서 전류를 대칭적으로 주고 받게끔 한다는 것입니다.

아마 공제 마이어도 그런 방법으로 설계한다면 전혀 DC 문제 없이 그라운드 채널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다음처럼 짜주면 될 것 같습니다. (전원 핀은 생략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되면 BUF634를 한알 더 써야 하고, 그렇게 되면 비용 부담이 커지니,
기왕 거치형으로 앰프 만들 거, Discrete Buffer를 간단히 만들어주는 것도 괜찮은 방법일듯 싶군요.
(물론 앰프나 Ground Channel에서 BUF634 대신 써주는 겁니다.)

제가 만들어보고 테스트 결과를 올려보고 싶지만, 그러기에는 무리일 것 같습니다. ㅠㅠ (적어도 당장은...)

단지 무책임하게 '한번 실험을 해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다'는 말만 하게 됩니다. 하아...